편집 : 2024.6.21 금 16:24
> 뉴스 > 홍보마당 > CUFS TODAY
페이스북 X 네이버밴드
     
창단 첫해, 정상 정복에 도전한 사이버한국외대!
KBS N 제 13회 추계 1,2 학년 대학 축구 대회에서 준우승 차지
2016년 08월 24일 (수) 미네르바 minerva@cufs.ac.kr


   
 추계 1,2학년 대학 축구 대회 결승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사이버한국외대 축구팀이 헹가래를 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24일 오후 3시 충주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KBS N 13회 추계 1,2학년 대학 축구 대회 결승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결승전은 KBS N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축구팀은 올 시즌 신생팀답지 않은 경기력으로 많은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대회에는 43개의 대학이 참가,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결승에 오른 사이버한국외대와 영남대 축구팀은 전국 최강의 팀답게 경기 초반부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이어갔다.

경기 내내 한 치의 물러섬도 보이지 않았던 사이버한국외대와 영남대의 결승전은 종료 직전까지 승패를 알 수 없는 명승부였다. 경기 후반까지 양 팀의 치열한 접전이 계속되었으며, 경기 후반 22분 영남대의 득점골로 사이버한국외대는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사이버한국외대 관계자는 특히나 무더운 날씨에 체력적인 부담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축구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성장할 사이버한국외대 축구팀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해주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 진학 후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모인 사이버한국외대 축구팀은 이번 KBS N 13회 추계 1,2학년 대학 축구 대회에서 울산대와 배재대, 송호대 등 강팀을 물리치며 신생팀의 저력을 보여주었고, 영남대와의 결승을 통해 창단 첫해에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미네르바의 다른기사 보기  
ⓒ 미네르바(http://minerva.cufs.ac.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02450) | Tel) 02-2173-2580 Fax) 02-966-6183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조기석
Copyright 2004 Cyber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nerva@cufs.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