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1.1.19 화 16:52
> 뉴스 > 홍보마당 > CUFS TODAY
     
2005년 CUFS 상춘제(賞春祭)
2005년 05월 18일 (수) 미네르바 webmaster@minerva.cufs.ac.kr
2005. 4. 30.
사이버외대의 제 1회 가 열렸습니다

사이버외대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봄맞이 행사로 지난 4월 30일 제 1회 상춘제(賞春祭)가 용인 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문동 캠퍼스, 잠실, 양재, 강남, 수원 등 다섯 군대의 배차지역에서 학생들을 태운 버스와 개인별로 출발한 학생들까지 포함하여 약 250여명의 학생, 튜터, 교수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큰 행사였습니다.

사이버대학교 학장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 행사가 시작되었고, 행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기에 앞서 영어학부 2학년 박복진 영어학부 대표가 잠실에서부터 용인 캠퍼스까지 마라톤으로 상춘제를 축하해 주었고 또 다른 11명의 학우 및 일본어학부 윤호숙 학부장님께서 마라톤 주자가 되어 함께 달렸습니다.

풍물패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몸풀기 운동 후 명랑운동회에서의 줄넘기, 물풍선 야구, 림보, 줄다리기 등 각종 운동에 참여한 학우들은 찌는 듯한 더위도 잊고 경기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한쪽에서는 바자회를 마련하여 다양한 정성이 담긴 물품들을 접수하기도 하였습니다.

1부 행사가 끝난 뒤 인문관 식당과 잔디밭에서 뷔페식 바베큐 식사 및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느 덧 해가 서서히 기울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시간이 되어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 노천 극장에서 한국외대 응원단의 신나는 응원공연에서는 다함께 춤과 노래를 함께 하는 신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각종 레크레이션 및 학부별 장기자랑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자리에서는 각종 댄스와 다양한 장르의 노래실력을 한껏 발산시키며 평소에 보기 힘든 CUFS 학생들과 교수님들의 넘치는 끼를 볼 수 있는 장이 되었습니다. 마무리 행사로 각종 참가자에 대한 시상식이 마련되어 학교에서 마련한 푸짐함 상품을 전달하였고, 바자회에서 모아진 물품을 사이버외대 가족들이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100년 만의 무더위라는 2005년 4월의 마지막 날, 상춘제는 교수와 학생, 교직원 등 전 사이버외대 가족이 참여하여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 참가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네르바의 다른기사 보기  
ⓒ 미네르바(http://minerva.cufs.ac.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02450) | Tel) 02-2173-2580 Fax) 02-966-6183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조기석
Copyright 2004 Cyber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nerva@cufs.ac.kr